카테고리 없음

온게임넷닷컴,‘대한민국 디지털미디어 어워드’에서 최우수상 수상

코알라코아 2009. 12. 2. 22:30

 

 

방송/언론 부문 최우수작에 선정, 팬들과의 소통 중시하니 방문자 수도 월등히 늘고 좋은 상도 받아

 

 

온미디어(대표 김성수) 계열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온라인 사이트, 온게임넷닷컴(www.ongamenet.com) <3회 대한민국 디지털미디어 어워드>(KOREA DIGITAL MEDIA AWARDS 2009) 방송/언론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디지털에이전시산업협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3회 대한민국 디지털미디어어워드>에서 온게임넷닷컴이, 단순한 홈페이지 버전을 넘어서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방송·온라인 사이트로 변화한 것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대한민국 디지털미디어어워드>는 웹, 디지털광고, 솔루션, UI디자인 등 디지털 지식 서비스 산업 분야를 선도하는 대표 기업들이 참여하는 시상식. 3회 수상작은 2008 11 1부터 2009년 10월 25까지 신규 구축 또는 리뉴얼 한 모든 해당 분야에서 선정됐으며, 시상식은 오는 12 2() 오후 7, 건국대학교 새천년 기념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7월 개편된 온게임넷닷컴은 실시간 채팅과 퀴즈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고화질의 무료 라이브TV’, 실시간 송출 중인 방송 영상을 일시 정지 후 정지 위치부터 다시 볼 수 있게 하는 타임머신TV’ 등 팬들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들을 적극 개발, 제공하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리그의 전략을 심층 분석하고 과거 명경기를 한눈에 보여주는 스타리그 전략분석실’, 온게임넷과 E스포츠 관련 이슈를 집중 조명하는 온게임넷 매거진’, 스타리그와 관련된 퀴즈를 풀고 상품도 타가는 퀴즈 스타리그등 다양한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게임넷 VOD 영상을 사용자가 자유롭게 편집하고 공유할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를 서비스 준비 중에 있으며, 누구나 게임 정보를 올리고, 기존 정보에 정보를 추가할 수 있는 위키게임북등도 베타 서비스 중이다.

 

온게임넷의 곽재근 본부장은 새로운 온게임넷닷컴은 네티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가장 중점을 뒀다네티즌들이 주는 소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한 결과, 방문자수도 6개월 전에 비해 스무 배가 넘게 늘었고, 좋은 상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