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최고의 히트 아이콘 지드래곤-태양 “이런 스타일의 여성이 좋아요”

코알라코아 2009. 11. 28. 09:02

그들만의 패션 스타일링법은? 이상형 공개

 

최고의 히트 아이콘 지드래곤과 태양이 지난 21일 잠실 실내 체육관에서 열린 MAMA(Mnet Asian Music Awards) 시상식 뒷 무대에서 평소 친분이 두터운 것으로 알려진 댄서 ‘조성민’과 깜짝 인터뷰를 가졌다.

 

 

리브 스타일 런웨이쇼 [코코 앤 마크]를 진행중인 조성민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파격적인 패션으로 히트 메이커가 되어온 두 사람이 평소 즐겨 입는 스타일을 알아보고 그들이 제안하는 레더 패션 스타일링과 패션 아이콘에 대해서도 들어 본다.

 

특히 지드래곤과 태양은 좋아하는 여성의 스타일을 묻는 질문에서 이상형은 물론 상대 여성이 입었으면 하는 스타일 코디법까지 제안해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위의 모습과는 달리 인간적이고 장난기 넘치는 20대 소년의 모습이 그대로 담겨진 이번 인터뷰는 27일 금요일 12리브 스타일 런웨이 쇼 [코코 앤 마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조성민을 비롯한 이사강, 휘황, 김애경 4인방은 성별, 연령, 시대를 초월한 핫 아이템 레더를 주제로 다양한 레더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남성을 위한 스타일링도 제안한다. 이를 위해 500개의 핫 트렌드 아이템을 총 망라할 예정.

 

또한 영화 속 숨은 패션스토리 <영화는 패션을 입는다> 코너에서는 리들리 스콧 감독이 인정한 세계 영화계의 신예이자 영화 <더 문>의 감독 던컨 존스가 직접 출연한다. 이사강과의 영국 유학 인연으로 출연하게 된 던컨은 <더 문>의 특별한 레더 의상을 공개하며 영화 제작 뒷이야기와 주인공 샘 록웰에 관한 재미난 에피소드, 아버지인 데이비드 보위에 관한 이야기를 전격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