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첫 번째 복수 대상에 임요환이…

코알라코아 2009. 11. 23. 10:17

 

 

온게임넷, 리얼 복수극 <복수용달> 첫 화 복수 상대에 임요환 출연

 

 

임요환이 첫 번째 복수 상대로 지목 받아 화제다.

온미디어계열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리얼 복수극 <복수용달> 첫 화에서 복수의 대상으로 임요환이 출연하는 것.

 

 

<복수용달>라이벌 또는 천적 관계에 있는 프로게이머들의 사연을 조명하고, 리매치의 기회를 제공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스타 선수들의 맞대결을 고대하는 E스포츠 팬들을 위해 기획됐다. 성승헌 캐스터, 엄재경 해설위원 진행.

 

프로그램명 <복수용달>은 복수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이라는 점과 일명 용달차라 불리는 트럭 위에 마련된 부스에서 리매치를 갖는다는 점에 착안해 붙인 이름. 용달차 부스 제작에만 수 백 만원이 투입됐다고. 치밀한 사전 준비를 통한 탄탄한 구성과 화려한 영상미로 특별한 볼거리와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온게임넷의 스타크래프트 관련 인기 프로그램을 기획, 제작해온 두 스타PD들의 합작품이란 점도 주목할만하다. ‘리얼스토리 프로게이머’, ‘E스포츠센터’, ‘스타 브레인등을 연출한 강섭PD스타 7224’, ‘아이 러브 스타등을 연출한 박용진PD가 뭉친 만큼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첫 화에서는 임요환과 몇 해 전 임요환에게 역전패를 당하고 한 동안 슬럼프를 겪은 인기 프로게이머가 맞붙는다. 두 선수의 솔직한 토크와 최고의 리매치를 만나 볼 수 있다.

 

온게임넷 제작팀 박용진PD매회 E스포츠 팬들이 바라는 최고의 라이벌매치를 선사하겠다”며 “단순히 복수에 초점을 두는 것이 아니라 감정의 벽을 넘어 선의의 경쟁자 또는 발전적인 라이벌 관계로 거듭나는 선수들의 모습도 부각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