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영은-박재정 '우리는 보쌈 커플'

코알라코아 2009. 11. 19. 10:44

 

 

 

 

박재정, 이영은 “우리는 보쌈으로 맺어진 인연이에요!” OCN 8부작 TV무비 <조선추리활극 정약용>의 남,녀 주인공 박재정과 이영은이 ‘보쌈 커플’이었던 것으로 밝혀져 눈길을 끌고 있다.

 

근원지는 몇 년 전 함께 출연한 ‘원할머니보쌈’ CF. 이 보쌈 CF에서 두 사람은 막 시작하는 연인 사이로 출연, 코믹하면서도 생기발랄한 모습을 연출한다. 3~4년 전, 두 사람의 풋풋한 신인시절 모습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은 오는 27일(금) 밤 12시 첫 방송되는 OCN TV무비 <조선추리활극 정약용>에서 커플로 활약하게 된다. <조선추리활극 정약용>은 조선최고의 학자 ‘정약용’이 탐정으로 변신해, 각종 흉흉한 사건을 추리해 나가는 국내 최초의 ‘추리 사극’. 박재정은 신출귀몰한 천재 탐정 ‘정약용’을, 이영은은 정약용을 돕는 똑 부러지는 다모 ‘설란’ 역을 맡았다.

 

과거 CF에서는 박재정이 “회사에는 언제까지 비밀로 할겁니까”라며 촉촉한 눈빛을 보냈지만,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속에서는 정반대의 상황이 연출될 예정. 이영은(설란 역)은 인간적이고 강직한 박재정(정약용 역)의 매력에 남몰래 빠져들게 되고, 점차 두 사람의 밀고 당기는 러브라인이 전개될 예정이라고 한다.

 

‘보쌈 커플’이라는 주변의 이야기에 대해 박재정은 “몇 년 전 보쌈 CF를 함께 해서 그런지, 촬영장에서 호흡이 척척 맞는다”며 “보쌈 커플의 위력을 발휘할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기도. 이영은 또한 “보쌈이 맺어준 인연인 만큼, 보쌈처럼 속이 꽉 찬 연기를 보여드리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27일(금) 밤 12시 방송되는 제1화 ‘붉은 매화의 밤’ 편에서는 신부 주문모 사건에 연루된 정약용이 금정찰방으로 좌천되고, 고기창고에서 시체가 발견되는 살인 사건을 접하게 된다. 정약용은 대가집 부인들의 모임인 ‘홍매회’와 연관이 있다는 것을 직감하고, 사건을 몰래 추리해 나가기 시작하면서, 베일에 싸인 비밀이 차츰 드러난다.

 

<조선추리활극 정약용> 개요

학자정약용 잊어라

셜록홈즈를 뛰어넘는 최고의 탐정이 온다!

 

기획·제공: ㈜오리온시네마네트워크

제작:코엔

연출: 김홍선

극본: 양희승

출연: 박재정, 이영은, 홍석천, 조상기, 장동민 , 정양, 권혁

장르: 퓨전 추리 사극

형식 : HD 60분물, 8부작 TV무비

방영: OCN

2009 11 27()부터 매주 금요일 12, 8주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