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레이싱모델들 '짜릿한 데이트' 기대할께요

코알라코아 2009. 10. 30. 08:44


정기적인 무료출사 등 만남 기회 많아질 듯
 
남성들이라면 흔히 자신의 애마외에도 근사한 자동차를 보면 눈이 간다.

 

자동차와 함께 레이싱모델 역시 남자들 선망의 대상이다.

 

레이싱경기장뿐만 아니라 각종 전시장에서 활약하는 그녀의 모습에 반하지 않을 남성들이 있을까? 이러한 레이싱모델과 함께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가 있다.

 

 

 

 

자동차 생활 포털 사이트 엔크린닷컴은 레이싱모델 팬클럽 런칭을 기념, 엔크린닷컴에 공식팬클럽을 오픈하는 레이싱모델 오아림, 나영, 유아라 중의 한 명과 데이트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오는 11월3일까지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세 명의 인기 레이싱모델 중에 함께 데이트를 하고 싶은 레이싱모델을 선택하면, 그 투표수를 집계,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레이싱모델과 투표한 네티즌 중에 추첨을 통해 3명을 뽑아 함께 데이트할 기회를 준다.

레이싱모델 오아림, 나영, 유아라는 각각 케잌만들기, 놀이공원, 자전거타기 등의 테마 데이트 아이템을 가지고 네티즌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데이트를 기다리고 있는 오아림, 나영, 유아라는 데뷔시기는 각각 다르지만 최근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통해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인기 레이싱모델로 이미 많은 팬을 확보한 팬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하지만, 새로운 레이싱모델 팬 문화를 만들어 보자는 제안에 엔크린닷컴에 팬클럽을 새로 개설하게 된 것으로, 엔크린닷컴에서 운영하는 레이싱모델 팬클럽에서는 정기적인 무료출사와 팬미팅 등 팬들과 거리감을 좀 더 좁힐 수 있는 기회가 많을 것으로 팬들은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