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3억 8천만 달러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판타지 대작 <트와일라잇>의 두번째 시리즈 <뉴문>(수입 판씨네마㈜)의 티저 트레일러 영상이 국내 포털사이트 ‘다음’(www.daum.net)을 통해 ‘화제의 영상’으로 선정되며 벌써부터 팬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사고 있다..
지난 5월 31일 (미국 현지시각) 개최된 제18회 MTV 무비 어워드에서 단독으로 공개된 <뉴문>의 티저 트레일러 영상이 국내외에서 뜨거운 관심을 일으켰다. MTV 어워드 방영 직후 mtv.com과 myspace.com에 공개된 이 영상은 약 400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 엄청난 광풍을 일으키며 국내외 개인 블로그를 비롯한 수많은 동영상 사이트에 빠르게 업데이트 되었다. 뿐만 아니라 최근 포털 사이트 ‘다음’에서는 ‘베스트 동영상’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뉴문>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이 전작 <트와일라잇>을 훌쩍 뛰어넘는 양상을 보이고 있다.
<뉴문>은 여름 최강의 블록버스터로 기대되고 있는 <트랜스 포머: 패자의 역습>과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박물관이 살아있다2>를 제치고 1위에 올라설 정도로 온라인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치가 어느 정도인지를 가늠케 하고 있다.
전편에 비해 더 세련되고 섹시해진 ‘에드워드’(로버트 패틴슨)와 ‘벨라’(크리스틴 스튜어트)는 물론, 새롭게 등장하는 ‘늑대인간’을 연기하는 ‘제이콥’(테일러 로트너)의 야성적인 모습까지 화려해지고 거대해진 스케일은 <뉴문>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뉴문> 캐스팅 과정에서 교체설이 나돌았던 ‘제이콥’ 역의 테일러 로트너는 이번 영상을 통해 그간 숨겨왔던 구릿빛 근육과 섹시한 외모를 자랑해 ‘트와일라잇’ 시리즈 팬들의 가슴을 떨리게 했다.
티저 트레일러 영상을 감상한 팬들의 반응은 ‘제이콥!!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구나’(may11th_다음), ‘심장떨려. 빨리 보고싶다 기대돼’(박선정_다음), ‘언제 개봉하나~ 개봉할 날만 기대하겠음’(하니만세_다음), ‘역쉬 죽이는군. 멋있어진 제이콥…뭔가 모를 늑대의 포스가 느껴지는군 기대기대’(음원속으로_다음), ‘늑대로 변신하는 장면 멋지네’(싸구려커피_다음), ‘아 미치겠다…완전재밌어!!’(white-_다음)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뉴문>에 대한 기대와 흥분을 감추지 못했다.
(http://movie.daum.net/moviedetail/moviedetailVideoView.do?movieId=48951&videoId=21519)
MTV 무비 어워드 11개 부문 중 5개 부문을 수상한 <트와일라잇>!
두번째 이야기 <뉴문>, 전편의 성공을 훌쩍 뛰어넘을 것으로 보여
음악 채널 MTV에서 주최하는 MTV 무비 어워드는 시청자 투표로 수상이 결정되는 대중적이고, 젊은 영화제로 유명하다. 유머 넘치는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던 무비 어워드에서 총 11개 부문 중 5개 부문을 지난해 최고의 화제작이었던 <트와일라잇>이 수상해 헐리우드 최고의 영화였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작품상’, ‘여우주연상’, ‘남자신인상’, ‘최고의 격투씬’, ‘최고의 키스씬’ 부문을 수상한 <트와일라잇>은 주요 부문을 석권하며 제18회 MTV 무비 어워드의 주인공이 되었다. <트와일라잇>의 선전으로 뜨거워진 팬들의 열기는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된 티저 트레일러 영상으로 다시 한번 달아올랐다. 다코타 패닝을 비롯한 더욱 막강해진 출연진과 이탈리아로까지 확대된 무대, 새로운 종족의 출현 등으로 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있는 <뉴문>은 이번 티저 트레일러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더욱 거대한 신드롬을 양성해 갈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