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백주은이 누아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박해일, 송새벽, 수애 등과 한솥밥을 먹게 됐다. 누아엔터테인먼트는 9일, 배우 백주은과의 전속 계약 체결 소식을 알리며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지닌 백주은을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그녀의 재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백주은은 깨끗한 피부와 청순한 외모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고 있는 배우로, 신인다운 열정과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준비된 신예로 평가받고 있다. 앞으로 여러 작품을 통해 그녀만의 인상 깊은 연기력을 선보일 예정이라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이번 전속 계약과 함께 누아엔터테인먼트는 백주은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화이트 의상을 입고 긴 생머리를 늘어뜨린 모습은 그녀의 투명한 피부 톤과 순수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또한, 블랙 의상을 착용한 사진에서는 성숙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배우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백주은의 소속사인 누아엔터테인먼트는 박해일, 송새벽, 수애, 백현진, 김정영, 김강현, 김형묵, 안신우, 장희진, 전익령, 황무영 등 많은 명품 배우들이 소속된 글로벌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이번 백주은의 합류를 통해 더욱 탄탄한 배우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누아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백주은은 차근차근 성장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배우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며, "앞으로 그녀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백주은은 신인답지 않은 연기력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에게 다가가며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의 활동이 주목된다.
이번 계약을 통해 백주은이 새로운 소속사와 함께 어떤 작품 활동을 이어갈지, 그리고 그녀가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으로 누아엔터테인먼트와 함께 할 그녀의 활약이 더욱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