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엘소드’ 아프리카TV 인기 BJ와 ‘무한 포텐 도전’ 진행

코알라코아 2015. 7. 22. 22:30
반응형

 

주말 오후 8시 ‘로이조’, ‘김레인’ 등 인기 BJ 10명과 방송
매회 유저들과 함께할 수 있는 임무 진행, 실패 시 BJ에게 벌칙 부여
방송 중 ‘포텐키워드’ 통해 ‘넥슨 캐시’, ‘아프리카 퀵뷰 30일권’ 지급

 

 

㈜넥슨(대표 박지원)은 22일 KOG(대표 이종원)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아프리카TV 인기 BJ(Broadcasting Jockey)들이 개편된 엘소드 캐릭터들을 플레이 하는 ‘무한 포텐 도전’ 방송을 진행한다.

‘무한 포텐 도전’ 방송은 9월 27일까지 주말 오후 8시 아프리카TV에서 ‘로이조’, ‘김레인’, ‘세글자’, ‘란마’ 등 10명의 인기 BJ들이 돌아가며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여름 업데이트를 통해 개편된 캐릭터들을 플레이하며 다양한 임무를 수행한다.

특히 BJ들에게 ‘유저들과 랜덤 매칭 파티를 구성하여 S랭크로 던전 3회 클리어’, ‘유저들과 공식대전을 진행하여 3승하기’ 등 유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임무가 매회 다르게 주어지고, 임무 실패 시 굴욕적인 합성사진이 공개되는 벌칙이 주어진다.

넥슨은 ‘무한 포텐 도전’ 방송 중 자막으로 노출되는 ‘포텐키워드’를 엘소드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긴 모든 유저에게 최대 50만 원 상당의 ‘넥슨 캐시’를 얻을 수 있는 ‘포텐 터지는 넥슨 캐시 1억 규브’를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아프리카 퀵뷰 30일권’을 증정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