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유명 레이싱모델 남성팬들 들썩이게 한 한마디…

코알라코아 2013. 1. 28. 13:32

 

 


“정말 마음에 드는 남자분이 있다면, 결혼까지도 고려해볼 수 있어요. 인연은 언제가 우연치 않게 찾아오는 법이니까요. (웃음)”- 레이싱 모델 최유정씨 ‘선기TV 그녀들의 짝’ 사전 인터뷰 중

‘선기온라인’의 남성 게임유저 6명이 26일, 서울근교에서 미녀 레이싱걸과 1대1 오프라인 데이트를 가졌다.

이는 엔유웨이브(http://nyugame.com, 옥 홍 대표이사)의 ‘선기온라인’에서 진행하는 ‘그녀들의 짝’ 프로젝트로, 응모를 통해서 선발된 남성 게임유저 6명에게 ‘선기온라인’ 홍보모델로 활동 중인 최유정, 오시은, 이종빈, 이지후, 장인영, 정세온 6명의 레이싱걸과 데이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선기TV’로 실시간 방송한 것.

‘짝’, ‘무한도전’, ‘런닝맨’, ‘1박2일’을 컨셉으로 한 총 4개의 프로그램이 진행됐으며 실제 레이싱걸들과 친해질 수 있는 기회는 물론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선기TV’ 메인BJ ‘장파룡’이 진행하는 ‘남성출연자가 선택한 모델과의 점심식사 데이트’, ‘남녀 커플간 보드게임 경쟁’, ‘보디가드 짝피구’, ‘저녁식사권 획득을 위한 복불복 게임’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은 남성 게이머들의 ‘男心’을 들썩이게 했다.

이번 오프라인 데이트는 ‘선기온라인’이 게임유저들과 보다 가까워지고 직접적인 유저들의 목소리를 듣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로, 진행되는 전체 에피소드는 게임 내에서 시청 가능한 ‘선기TV’를 통해 26일 낮12시 30분부터 약 10시간 가량 실시간 생방송됐다.

‘선기온라인’은 신선들의 이야기를 배경으로 하는 3D RPG게임으로 수라장, 문파전 등 다양한 컨텐츠로 게이머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아프리카 방송 솔루션을 게임 안에 탑재하여 게임플레이와 방송시청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선기TV’로 화제가 된 바가 있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이번 오프라인 데이트에 약 천명 정도의 선기 유저들이 지원을 해주셨는데, 뜨거운 반응에 저희도 깜짝 놀랐다”라고 말하며 “엔유웨이브는 유저들과 가까워지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매체를 통한 유저들과의 소통을 기획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엔유웨이브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에이전시로 다양한 웹·모바일 게임을 국내에 퍼블리싱하고 있다. 또한 엔유웨이브 옥홍 대표는 중국 IT 영향력 있는 10인에 들었으며, ‘GAMEWAVE 2012년 게임업산업정산’에서 엔유웨이브 투자사도 ‘2012년 10대 글로벌기업’과 ‘10대 게임포털’로 선정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