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연예

김희선, VOLL 화보 촬영

코알라코아 2008. 9. 4. 16:08
반응형

 

결혼과 임신 이후 매스컴에서 만나기 힘들었던 김희선이 VOLL 화보 촬영에 모습을 드러내 주목을 받고 있다.

 

 

더베이직하우스(대표 우종완)의 30대 여성을 위한 캐주얼 브랜드인 VOLL(www.evoll.co.kr)은 지난 7월 자사 전속모델인 김희선과 함께 VOLL F/W 패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중순 진행된 VOLL 화보 촬영에서 김희선은 여전히 아름다우면서도 한결 여유로운 모습으로 30대 여성의 성숙한 아름다움을 마음껏 발산했다. 특히 올 가을 VOLL 추천 의상들을 입고 여전히 날씬한 몸매를 선보였다는 후문. 또한 촬영 기간 내내 유쾌하게 화보를 찍으며, 소품으로 준비된 오픈카를 능숙하게 운전하며 숨은 운전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올 가을 VOLL은 광택이 나는 소재의 재킷과 페이즐리 무늬 블라우스 등 은근한 화려함을 자랑하는 모던 클래식룩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머스타드, 오렌지, 핑크, 레드와 같이 선명한 컬러들을 이용해 화사함을 더한 가을 패션을 제안하고 있다.

한편, VOLL은 30대 여성들이 직장과 일상 생활에서 감각적이고 젊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여성 캐주얼 브랜드. 지난 2006년 런칭한 VOLL은 세련된 멋을 추구하는 커리어우먼과 웰빙라이프를 지향하는 주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반응형